생활경제 유통

"포켓몬, 이번엔 아이스크림이다"…SPC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출시

뉴스1

입력 2022.04.29 08:54

수정 2022.04.29 10:18

SPC 배스킨라빈스, 5월 '피카피카 피카츄·나와라! 꼬부기' 출시.(SPC그룹 제공) © 뉴스1
SPC 배스킨라빈스, 5월 '피카피카 피카츄·나와라! 꼬부기' 출시.(SPC그룹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포켓몬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피카피카 피카츄'와 '나와라! 꼬부기'다. 피카피카 피카츄는 달콤한 바나나 아이스크림이다. 쏙쏙 박힌 초콜릿 플레이크로 달콤함을 완성했다. 나와! 꼬부기 제품은 꼬부기를 형상화한 시원 달콤한 소다 아이스크림이다.

상큼한 레몬 샤베트가 조화를 이뤘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잡아라! 포켓몬 몬스터볼'을 공개했다. 재활용이 가능한 몬스터볼 용기 속에 담긴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케이크 상단에 피카츄와 잠만보 피규어 2종 중 1종이 랜덤으로 들어 있다. 파이리, 야돈 모양의 초콜릿 장식도 올려져 있어 눈앞에 포켓몬 월드가 펼쳐지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달의 음료는 '피카츄 초코바나나 블라스트'와 '쿨쿨 잠만보 밀키소다 블라스트' 등이다. '푸린 아이스크림 콘'과 '고라파덕 아이스크림 콘' 등 포켓몬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콘 2종도 만날 수 있다.


포켓몬 피규어 내부에 모찌를 담은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도 한정 판매한다. 쫀득한 찹쌀떡 속 핑크 솜사탕 맛 아이스크림과 핑크 크런치가 어우러진 씨앗 모양의 디저트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와 키덜트족이 모두 선호하는 포켓몬스터를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사랑하는 가족과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