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코레일 "코레일톡 카셰어링·숙박 예약, 혜택 풍성"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4.29 14:06

수정 2022.04.29 14:06

5월 승차권 및 제휴상품 통합예약 시 할인5월에 승차권과 제휴상품 통합예약 시 할인·경품 이벤트
토탈서비스할인쿠폰배너
토탈서비스할인쿠폰배너
[파이낸셜뉴스 대전=김원준 기자] 코레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코레일톡으로 열차 승차권과 카셰어링, 숙박 등을 함께 예약하면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레일톡에서 승차권 예매 시 ‘그린카 카셰어링’, ‘야놀자 숙박상품’,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등 도착역 주변 여행 콘텐츠를 함께 예약하면 10% 승차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통합예약 제휴상품에 따라 카셰어링 이용자에게 그린카 30% 할인쿠폰, 숙박상품 이용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여수, 63빌딩, 일산 아쿠아플라넷을 예약하면 입장권을 25~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카세어링과 숙박상품을 예약해 여행을 마치면 추첨을 통해 그린카 24시간 할인쿠폰과 신세계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내일로패스, 정기권, N카드 이용자를 포함해 승차권앱 ‘코레일톡’으로 승차권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5월 한달 간 진행된다. 할인쿠폰은 6월 14일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재식 코레일 관광사업처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기차여행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희승 코레일 사장은 “가족, 친지들과 코로나로 지친 일상을 회복하고 지역경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철도관광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wj5797@fnnews.com 김원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