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SK스토아, 5월 첫 주말 단독상품 모아 고객 공략

김주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06 09:32

수정 2022.05.06 09:32

SK스토아, 5월 첫 주말 단독상품 모아 고객 공략

완연한 봄을 맞아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TV쇼핑 업계는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다채로운 상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SK스토아는 5월 첫 주말 자신 있게 마련한 NPB 상품과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는 해외여행 상품으로 고객들을 TV앞에 붙잡는다는 전략이다.

SK스토아는 나들이 계획을 세우고 있는 고객을 TV 앞에 붙잡기 위해 5월 첫 주말 단독 상품을 대거 마련하고 고객 공략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먼저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선물 구매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를 겨냥해 한의사 이경제 원장과 함께 개발한 NPB 상품을 판매한다. 7일 오전 10시 36분부터 진행하는 방송을 통해 ‘SK스토아X래오 이경제 기세당당 구기자’를 선보인다. 구기자는 영양성분이 풍부해 과거부터 건강관리 식품으로 활용돼 왔다.


이 상품은 청양 구기자와 22가지 전통 부원료를 사용하고 이경제 원장의 노하우를 담아 만든 것이 특징이다. 액상 형태로 구성돼 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한 박스 당 30포로 구성돼 가성비까지 갖췄다. 가격은 4박스 상품(70ml*30포*4박스), 8박스 상품(70ml*30포*8박스)로 구성됐다.

늘어난 홈인테리어족들을 위한 다기능 전동 공구 세트도 마련했다. 오는 8일 오전 7시 36분부터 진행하는 방송을 통해 ‘스위스밀리터리’와 공동 기획한 ‘S-Black 에디션’ 전동 공구 세트를 선보인다. 지난해 7월 선보인 스위스밀리터리 고압세척 공구 패키지가 완판을 기록한 데 이어 이번엔 기능성을 강화하고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NPB 상품으로 특별 기획해 판매에 나선다.

이 상품은 △전동 드릴 △다기능 헤드 △고압세척 헤드로 구성됐다. 기본적인 타공 및 드릴링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다기능 헤드로 교체하면 목재·금속 커팅, 타일줄눈 제거 등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다. 또한 고압세척 헤드로 교체 시 최대 2m까지 강력한 물줄기를 분사할 수 있어 각종 세척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18V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는 무선 제품으로 실내와 야외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편리하게 쓸 수 있다.

최근 높아지는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에 맞춰 유럽 여행 상품도 마련했다. 오는 8일 오후 9시 36분부터 진행되는 방송에서 이른바 ‘유럽여행 맛집’이라고 불리는 투어2000과 함께 준비해 △스위스·이탈리아 8일 △터키·그리스 10일 상품 판매에 나선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따뜻한 봄날을 맞아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붙잡기 위해 단독 상품을 모아 5월 첫 주말 방송에 편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SK스토아만 선보일 수 있는 상품으로 고객에게 더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