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위니아에이드, ‘위니아 전문점 첫 동시세일’ 진행

위니아 제공
위니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는 오는 16일까지 전국 230여 위니아 전문점에서 ‘위니아 전문점 첫 동시세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위니아의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 구매시, 최대 30만원 상품권 환급 및 2대 이상 제품 동시 구매시 최대 5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제휴카드 무이자 장기할부와 최대 20만원 추가 청구할인 프로모션 등 혜택을 제공한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 환급 행사는 고효율 가전제품 사용을 장려하고자 위니아 전문점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다. 김치냉장고 ‘딤채’ 및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의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행사 제품 구매시, 제품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위니아 가전제품 2대 이상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위니아딤채 스테이 및 위니아e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위니아 전문점과 연계된 제휴카드를 사용해 결제할 경우 24개월 또는 36개월 장기 무이자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제휴카드 사용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의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한편, 딤채쿡 당질저감 IH 압력밥솥, 위니아 스마트 비데 및 정수기 등의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위니아 미 눈 마사지기 또는 위니아 복부마사지기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김준 위니아에이드 유통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에게 풍성한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위니아에이드는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mkchang@fnnews.com 장민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