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W컨셉 허스텔러, 향 강화한 비건 바디워시·로션 출시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12 06:00

수정 2022.05.12 06:00

W컨셉 허스텔러, 향 강화한 비건 바디워시·로션 출시

W컨셉 허스텔러, 향 강화한 비건 바디워시·로션 출시

[파이낸셜뉴스] W컨셉의 뷰티 자체 브랜드(PB) 허스텔러는 스페셜 케어라인 '니어바이'에서 비건 바디케어 6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MZ세대를 중심으로 향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에서 찾은 자체 개발한 향을 담고 보습력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무화과, 로즈, 베티버 등 자연에서 찾은 향을 바탕으로 잔향이 지속되는 점이 특징이다. 무화과, 비터 스윗 등 성분을 담아 달콤한 향이 특징인 '다이브 인 피그', 로즈와 우디향이 조화를 이뤄 편안함을 주는 '스틸 어 로즈', 베티버와 진저향이 만나 이국적인 분위기를 주는 '데저트 우드' 등 3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또 녹두추출물, 율무씨추출물 등 곡물을 배합한 곡물 콤플렉스 등 식물 유래 성분을 사용해 프랑스 이브(EVE)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또 비건 버터 콤플렉스, 에코 세라마이드 성분 등을 배합한 성분이 함유돼 보습력을 높여준다.


제품별로 바디 워시는 식물 유래 성분을 73% 이상 함유한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바디 로션은 식물 유래 성분을 85% 이상 함유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외에도 허스텔러 니어바이 바디 워시·로션은 전 제품에 재활용 플라스틱(PCR) 100%를 사용한 친환경 용기와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 인증 단상자를 사용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오는 14일까지 3일동안 신상품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박초롱 W컨셉 뷰티PB사업팀장은 "비건 화장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바디케어까지 확장되면서 이를 고려해 신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부와 환경 모두를 생각하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