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에이스침대, CGV 씨네드쉐프 압구정점에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3호점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12 08:50

수정 2022.05.12 08:50

[파이낸셜뉴스]
CGV 씨네드쉐프 압구정점에 문을 연 에이스침대의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씨네드쉐프 압구정점. 에이스침대.
CGV 씨네드쉐프 압구정점에 문을 연 에이스침대의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씨네드쉐프 압구정점.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CGV와 협업해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압구정점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스트레스리스 시네마’는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유통하는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와 CGV의 프리미엄 영화 상영관인 씨네드쉐프가 협업한 웰니스 상영관이다. CGV 씨네드쉐프는 국내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영화 상영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전 좌석에는 최정상급 편안함을 제공하는 북유럽 최고급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가 배치돼 가장 안락하고 편안한 자세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한 압구정점은 총 46석 규모로, 기존 오픈한 서울 용산아이파크몰과 부산 센텀시티 스트레스리스 시네마에서 볼 수 없었던 스트레스리스 1인용 리클라이너 제품과 소파를 진열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압구정점 오픈으로 CGV 씨네드쉐프 3개 지점인 서울 압구정, 서울 용산아이파크몰, 부산 센텀시티에서 스트레스리스만의 최상의 편안함을 더 많은 관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스트레스리스 시네마’에 방문해 영화의 감동과 함께 명품 리클라이너인 스트레스리스에서 지친 몸과 마음까지 힐링하는 최상의 편안함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트레스리스는 '상상 이상의 편안함'을 콘셉트로 노르웨이 최대 가구 회사 에코르네스에서 1971년 개발한 세계적인 명성의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이다.
디자인과 기능에 북유럽 감성을 녹여낸 것은 물론, 인체 공학적 설계로 사용자의 몸에 맞춘 듯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