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웨스틴 조선 서울, '잇, 플레이, 러브 테니스' 패키지 출시

김주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13 09:18

수정 2022.05.13 09:18

웨스틴 조선 서울, '잇, 플레이, 러브 테니스' 패키지 출시

웨스틴 조선 서울이 어느새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테니스를 주제로 한 ‘잇, 플레이, 러브 테니스(Eat, Play, Love Tennis!)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MZ 세대들 사이에서 골프와 함께 인기 스포츠로 부각되고 있는 테니스의 트렌드에 발맞춰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테니스 관련 패션 굿즈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후, 테니스 랠리 또는 레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몸과 마음의 리프레시를 도와 줄 조선델리의 샌드위치와 음료를 패키지로 함께 구성해 먹고(Eat), 운동하고(Play), 즐기는(Love)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잇, 플레이, 러브 테니스’ 패키지 선택시 코오롱 FnC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 마르쉐’의 테니스 라인 ‘럭키 르 매치’ 와 협업하여 제작한 테니스 관련 굿즈를 제공한다.

먼저, 디럭스와 이그제큐티브 룸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초록색의 테니스 코트를 연상 시키는 럭키 르 매치의 한정판 캔버스 백과 센스있는 코디를 완성 시켜 줄 테니스 양말을 증정한다. 주니어 스위트 룸 예약 시에는 그린 스트라이프의 색감과 가벼운 소재의 럭키 르 매치의 9만원 상당의 보틀백을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웨스틴 조선 서울과 럭키 르 매치가 협업해 옷이나 가방에 달아 위트와 재미를 더할 한정판 뱃지를 증정한다.

럭키 르 매치 컬렉션은 일상과 스포츠의 경계를 없앤 산뜻한 컬러와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테니스를 비롯해 다양한 필드 스포츠룩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테니스 랠리나 수준별 원포인트 테니스 레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실내 테니스장 락 테니스의 이용권 및 강습권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래머블한 실내 공간에서 24시간으로 운영되는 락 테니스의 이용권 및 강습권은 강남점, 여의도점, 연희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으로 락 테니스 원 포인트 레슨 10% 할인권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본 패키지에는 테린이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제작서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테니스를 처음 접하는 고객을 위한 테니스 용어와 주변 테니스장 위치를 담은 지도를 자체 제작하여 일상에서도 테니스를 즐기실 수 있도록 건강한 헬시 라이프를 제안해 나간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조선델리 시그니처 샌드위치와 조선델리 원두 ‘비벤테’ 커피로 만든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해 운동 후 리프레시를 도와준다. 음료는 웨스틴 조선 서울의 리유저블컵에 담아 제공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본 패키지 런칭 기념으로 오는 22일까지 웨스틴 조선 서울 객실 예약과로 직접 전화예약 시,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선착순 고객 한정으로 5만원 상당의 럭키 르 매치의 선바이저를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예약은 오는 8월 31일까지 가능하며, 패키지 투숙은 16일부터 31일까지 가능하다.


한편, 오는 31일부터 6월 19일까지 럭키 마르쉐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럭키 마르쉐 잠실 롯데월드 타워점 방문 시, 웨스틴 조선 서울의 한정판 테니스 리유저블컵을 제공하며, 이벤트 추첨을 통해 웨스틴 조선 서울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