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NS홈쇼핑, MZ세대 겨냥 '오마비디유씨' 단독 론칭

NS홈쇼핑, MZ세대 겨냥 '오마비디유씨' 단독 론칭

NS홈쇼핑이 ‘오마비디유씨’를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15일 밝혔다.

NS홈쇼핑이 이날 오후 7시 5분 단독으로 첫 선을 보이는 ‘오마비디유씨’는 비타민 비기너를 위한 상품이다. 몸에 꼭 필요하지만 섭취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고 알려진 비타민 등의 영양소인 오메가3, 마그네슘, 비타민B, 비타민D, 비타민C와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까지 모아 한 포에 담았다. 멀티비타민(비타민B,C,D,마그네슘), 알티지오메가3,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이 각 1정씩 3알 하루치가 한 포에 들어 있어 물만 있으면 하루 영양소를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MZ세대 감성을 담아, 주변 인테리어 미관을 해치지 않도록 디테일을 살려 디자인된 슬림한 스탠드박스 형태의 패키지도 ‘오마비디유씨’의 장점이다.

방송에서 소개되는 ‘오마비디유씨’는 10개월 분량인 10박스 구성이다. NS홈쇼핑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10%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주문 결제 시 론칭 방송 혜택까지 더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비타민 선택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NS홈쇼핑 건강기능식품개발팀 구기영 MD는 ”인기 약사 유튜버들의 추천리스트에 따라 꼭 필요한 영양소로 구성된 ‘오마비디유씨’는 ‘헬시플레저’, ’웰니스 라이프’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영양제’ 컨셉으로 만들어졌다”며, “간편함, 가성비를 최고의 모토로 만들었기에 커피한잔 가격도 안되는 비용으로 당장 실천 할 수 있는 건강관리템 ‘오마비디유씨’를 NS홈쇼핑 단독 론칭방송에서 꼭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