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미스블록(MISBLOC), 치과 플랫폼 ‘아나파톡’ 2.2버전 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20 10:00

수정 2022.05.20 11:33

사진설명: 미스블록 아나파톡 2.2 버전 공개
사진설명: 미스블록 아나파톡 2.2 버전 공개

미스블록(MSB)이 서비스 하고 있는 치과 서비스 플랫폼 ‘아나파톡’이 2.2 버전을 공개했다.

’아나파톡’은 전국 치과와의 협업을 통해 분야별, 증상별 치과 찾기부터 치과 정보, 치과 실제 후기 등을 서비스 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진료 문의 및 예약을 진행할 수 있어 안전하고 편리한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2.2버전은 좀 더 섬세한 서비스를 더했다. 병원 방문 전 문진표를 작성할 수 있어 병원 내 진료 대기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사용자 후기는 치료 전후 사진을 첨부할 수 있어 신뢰도를 더했다. 더불어 연계된 각 치과는 병원 페이지 내 독자적 이벤트를 게시할 수 있어 병원 홍보 툴을 제공받는다.
고객과 병원 모두의 편의성을 중심으로 한 서비스 업데이트다.

어플리케이션 내 활동을 통해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하고 있는 ‘아나파톡’은 예약 및 문진표 작성뿐만 아니라 친구추천, 출석체크 등 이벤트를 통한 리워드도 제공한다.
이번 2.2 버전에서는 적립된 포인트를 스왑(MSB) 할 수 있는 기능을 더해 M2E(Mission to Earn) 서비스를 실현시켰다.

최근 ‘치과치료, 이제 안아파~’라는 슬로건으로 버스 및 지하철, 온라인 광고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으며, 글로벌 치과 서비스 플랫폼으로의 자리매김을 위해 ‘덴탈 빅데이터’ 관련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