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10주년 기념 패키지 리뉴얼

최재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23 11:20

수정 2022.05.23 11:20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10주년 기념 패키지 리뉴얼

[파이낸셜뉴스] 일동후디스가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은 지난 2012년 출시 이후 10년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전년 대비 123%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특히 450g 대용량 제품은 지난해 228% 성장하며 이례적으로 높은 판매량을 달성했다.

이에 일동후디스는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후디스 그릭’의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했다. 변경된 패키지는 기존 대비 강렬한 컬러와 패턴을 적용해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국내 최초 그릭요거트’라는 차별화된 제품력을 더욱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일동후디스의 새로운 BI도 적용했다.
새로운 BI는 건강과 사람 중심의 제품 철학을 형상화했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식품기업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생명, 열정, 따뜻함 등이 느껴지는 빨간색으로 제작했다. 변경된 BI는 앞으로 후디스 우유를 비롯한 유제품과 분유, 초유, 키즈 영양식 등 폭넓은 제품군에 적용돼 기존 기업명을 넘어 하나의 브랜드로써 활용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그릭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명확하게 제품 특징을 알리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