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글라스락, 가정간편식 조리 전용기 '글라스락 렌지쿡' 출시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24 09:56

수정 2022.05.24 09:56

글라스락, 가정간편식 조리 전용기 '글라스락 렌지쿡' 출시
[파이낸셜뉴스]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글라스락의 건강한 가정간편식(HMR) 조리 전용 유리용기 '글라스락 렌지쿡(사진)'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글라스락 렌지쿡은 가정간편식(HMR) 트렌드에 맞춰 글라스락만의 건강한 국내산 유리용기로 간편식도 더 맛있고 건강한 한 끼 식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전자레인지 조리 전용 제품이다. 2019년 첫 출시 후 집밥, 간편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글라스락의 인기 라인업으로 자리매김하며 지난해에만 약 100만개 이상 판매됐다. 홈스토랑 등 최근 시장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 출시됐다.

글라스락 렌지쿡 리뉴얼 제품에는 실리콘 뚜껑에 '코지 밀크' 컬러가 적용됐다. 나만의 감성을 중시하는 홈스토랑, 홈파티 등의 니즈에 맞춰 어느 주방에도 잘 어울리는 차분하고 세련된 컬러를 담아냈다.
가정에서 간편식으로 자주 찾는 메뉴인 볶음밥과 덮밥, 냉동밥, 즉석죽, 탕·찌개, 라면, 계란찜 등의 메뉴를 비닐이나 랩에 씌워 음식을 조리하는 방법 대신, 용기 그대로 넣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더 맛있고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으로 글라스락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충격과 열 둘 다 강한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잘 깨지지 않고, 전자레인지 조리 시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 신제품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출시 기념 단품류 30%, 세트류 4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리뉴얼된 글라스락 렌지쿡 전 제품 단품류 및 세트류를 오는 6월 2일까지 할인하고,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리뉴얼 컬러를 맞히는 초성 퀴즈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