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SSG닷컴, '조선호텔 삼계탕'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26 06:00

수정 2022.05.26 05:59

SSG닷컴, '조선호텔 삼계탕' 출시

[파이낸셜뉴스] SSG닷컴이 여름철을 앞두고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출시한 삼계탕 밀키트를 선보인다.

SSG닷컴은 오는 27일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출시한 '조선호텔 삼계탕'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조선호텔 삼계탕'은 능이버섯을 우려낸 육수, 국내산 삼계닭, 수삼, 녹두, 찹쌀 등 엄선한 식재료로 구성한 간편식 상품이다. 중탕이나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특급호텔 주방에서 나온 일품 요리의 맛을 간편하게 재현할 수 있다.

SSG닷컴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다음달 8일까지 2주 동안 해당 상품을 2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상품 체험을 희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대평 작성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 삼계탕을 증정품으로 준다.

조선호텔 간편식 상품들은 꾸준한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지난 2020년 첫 선을 보인 '조선호텔 유니짜장'은 출시 한 달 만에 2만 개 판매고를 기록하기도 했다. 올해 1월 야심차게 내놓은 칠리새우, 깐풍기, 소불고기, 나가사키 짬뽕 등도 출시 3개월 만에 도합 누적 3만 개가 판매됐다.


문형길 SSG닷컴 큐레이션담당 상품개발팀 바이어는 "올 여름 누구나 간편하게 특급호텔 보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상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향후에도 호텔, 미슐랭 레스토랑은 물론 노포 식당의 메뉴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간편식 트렌드를 이끌 계획"이라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