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뷰티

유랑(URANG),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2’ 참가 성료-신제품 샴푸바 Cosmo Trends 선정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27 10:00

수정 2022.06.07 15:54

-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2’에서 신제품 샴푸바 CosmoTrends선정
- 유랑(URANG), 핀란드 SOKOS백화점 60개 매장 입점

유랑(URANG),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2’ 참가 성료-신제품 샴푸바 Cosmo Trends 선정


천연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유랑(URANG)’이 2022.04.28(목)부터 05.01(일)까지 열린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제 53회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2’에 참가, 긍정적인 현지 반응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Cosmoprof Bologna는 볼로냐의 BolognaFiere Exhibition Center에서 매년 개최되는 세계 최고의 뷰티 전시회다. 2009년을 시작으로 약 10년 간 코스모프로프 시리즈를 통하여 유럽 진출에 관심 있는 한국 화장품 및 미용 관련 업체를 모집하여 참가하였으며,코로나19 이후로 전시회가 2년간 멈춰있다가 올해 재개 되었으며, 2019년에는 250,000명이 넘는 참석자와 154 개국에서 3033개의 참가업체가 참가하였다.

원료에 진심, 음악으로 생산되는 유랑은 K-뷰티 오가닉 클린뷰티 브랜드로서의 철학과 독보적인 콘셉트를 소개하고 유랑의 다양한 제품들을 테스트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며 이를 통해 참관객들이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음악을 생산과정에서 사용하는 철학이 현지에서 정말 큰 반응을 해주었으며 특히, 이 날 유랑은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서 유랑은 모링가오일 두피튼튼 샴푸바로 Mind Body Soul 부문에서 CosmoTrends로 선정이 되었다. 두피강화와 보습, 보호에 탁월한 기능성 제품이다.
재사용 가능한 친환경적 거품망으로 포장을 하였다. 뷰티 전문가 및 여러 바이어들에게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유랑의 모링가오일 두피튼튼 샴푸바 (Moringa Healthy Scalp Shampoo Bar)가 CosmoTrends에 선정이 되었다. CosmoTrends는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참가업체의 제품 혁신과 트렌드를 선보이는 레포트이며, 뷰티업계의 글로벌 트렌드 소스인 BeautyStreams가 레포트를 구상하고 기획한다. 400여개의 업체 중에 선정이 되었으며, 유랑은 모링가오일 두피튼튼 샴푸바로 Mind Body Soul 부문에서 CosmoTrends로 선정이 되었다.


유랑 관계자는 “원료에 진심, 음악으로 생산되는 유랑은 음악을 생산과정에서 사용하는 철학이 현지에서 아주 반응이 뜨거웠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괄목할만한 현지 관심과 반응을 실감할 수 있었던 기회” 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해외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판로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며, 코로나로 다소 침체 되어 있던 한국 뷰티 브랜드의 해외 수출이 다시 활성화 될 수 있도록 K-뷰티의 우수성을 전파하는 데 적극 앞장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6년 12월 런칭한 ‘유랑’은 현재까지 미국, 독일, 이탈리아, 영국 등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통해 다양한 판로를 구축해 나가고 있는 국내 브랜드로 최근에는 일본, 핀란드 입점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5월에는 핀란드 SOKOS 백화점 60개 체인에 입점하게 되면서, 유랑의 세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유랑의 모든 품목은 음악을 생산과정에서 사용하는 철학으로 유기농, 자연유래 성분을 주요 베이스로하며 아로마 테라피 블랜딩 공법으로 합성원료의 기능적 요소를 대체하는 안전한 화장품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