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지그재그는 여름을 맞아 쇼핑몰과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95% 할인 판매하는 '직잭 써머 위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여름 관련 아이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2000여곳 이상 온라인 쇼핑몰과 패션, 뷰티, 라이프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 3주차인 지난 16일부터 22일 지그재그 앱 내 '반팔'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72%, '샌들'은 4배 가까이(288%), '슬리퍼'는 2배 이상(136%) 증가했다. 시원한 소재인 '린넨'과 '라탄' 아이템 거래액도 221%, 146% 각각 늘었다.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하는 직잭위크는 '슬로우앤드', '98도씨', '아키클래식', '시티브리즈' 등 인기 쇼핑몰과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투쿨포스쿨', '페리페라' 등 뷰티 브랜드와 '마켓비', '위글위글' 등 라이프 스토어까지 대거 참여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매일 정오에 온라인 쇼핑몰과 패션, 뷰티, 라이프 브랜드 각 카테고리 베스트 아이템을 특가에 오픈하고 24시간 동안 할인 판매한다.
반팔 셔츠, 샌들, 선크림, 바디 스크럽, 보온보냉병 등 여름 시즌에 수요가 높은 아이템을 최대 95%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그재그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6만원 장바구니 쿠폰팩도 제공한다. 쇼핑몰, 패션 및 뷰티 브랜드, 직진배송 등 각 카테고리 상품별로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3% 할인 쿠폰팩, 매일 최대 3만원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즐겨찾기 이벤트 등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오후 12시, 3시, 6시 하루 세 번 최대 60만원에 이르는 경품을 제공하는 '0원 래플' 이벤트도 실시한다. 상품 응모시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맥스', 'LG 프라엘 에센셜 부스터', '딥디크 오드퍼퓸', '아크네 스튜디오 베이커 백', '젠틀몬스터 제니 엔젤 선글라스' 등을 증정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