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건양사이버대, 2일부터 후기 신·편입생 모집…11개 학과

뉴시스

입력 2022.06.01 09:30

수정 2022.06.01 09:30

건양사이버대 전경
건양사이버대 전경
[대전=뉴시스]유순상 기자 = 건양사이버대는 2일부터 2022학년도 후기 신입생과 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복지학부(사회복지학과, 노인복지학과, 보건의료복지학과) ▲ 휴먼학부(다문화한국어학과, 상담심리학과, 아동복지학과, 군경상담복지학과, 행동재활치료학과) ▲ 실용학부(글로벌뷰티학과,재난안전소방학과, IT비즈니스학과) 총 11개 학과다.

올해가 개교 10주년으로 디지털 교육 혁신을 위해 최첨단 LMS 시스템을 구축하고, 대학의 정보를 클라우드 서버로 이관하는 등 고도화 작업을 성공리에 마쳤다.

강의는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PC나 스마트폰을 활용, 100% 온라인으로 수강·시험 응시가 가능하고 등록금 부담 없이 대학을 다닐 수 있도록 모든 신·편입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한다.


고졸 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대학 졸업자와 4년제 대학 수료생은 35학점 이상 시 2학년 편입생으로, 4년제 대학에서 2년 또는 4학기 이상을 수료하고 70학점 이상 이수한 자는 3학년 편입생으로 지원할 수 있다.


이원묵 총장은 “우리 대학은 ‘가르쳤으면 책임져야 한다’라는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학생지원 서비스 제공하고 교육 첨단화로 전국 4년제 사이버대학 중 중도탈락률이 가장 낮다"며 "많은 분들이 우리대학에서 제2의 인생을 설계, 새로운 꿈을 위한 도전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syo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