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다크비, 펜타곤 만난다…오늘 '밤의 라디오' 출연

다크비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다크비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다크비(DKB)가 펜타곤의 밤의 라디오에 출격한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다크비가 1일 방송되는 EBS FM '펜타곤의 밤의 라디오'에 출연한다"라고 알렸다.

이날 다크비는 앨범 소개 및 활동 비하인드 이야기를 통해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데뷔 이래 꾸준히 펜타곤을 롤 모델로 언급해온 만큼 MC 신원과의 훈훈한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다크비 희찬은 "저희 팀의 롤 모델 선배님과 함께하는 소중한 라디오 인만큼 설레고 행복한 이 마음이 청취자 여러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며 "펜타곤 신원 선배님 기다려 달라"며 각오를 다졌다.

'펜타곤의 밤의 라디오'는 펜타곤 신원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된다.
다크비가 출연하는 이번 방송은 지상파 라디오와 애플리케이션 반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만날 수 있다.

지난 4월28일 네 번째 미니앨범 '레블'(REBEL)을 발매한 다크비는 타이틀곡 '안취해 (Sober)'로 악동 매력을 선보이며 매 무대 화려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날 MBC M '쇼! 챔피언' 무대를 마지막으로 활동을 마무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