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CJ올리브영, 8일까지 '올영세일'...최대 70% 할인

CJ올리브영, 8일까지 '올영세일'...최대 70% 할인

[파이낸셜뉴스] CJ올리브영은 오는 8일까지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1년에 단 4번, 7일동안 열리는 업계 대표 세일 행사다. 이번 세일에서는 시즌 인기 상품부터 프리미엄 화장품, 신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별해 최대 70% 할인한다.

먼저, '선착순 특가' 행사는 세일 첫날인 2일과 6일, 8일에 각각 열린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 990원 또는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 각각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늘의 특가'와 '단독 특가'를 비롯 주요 매장에서 자체 선정한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 등도 진행된다. 세일에 함께하는 주요 브랜드로는 △닥터지 △클리오 △라운드랩 △웨이크메이크 △브링그린 △아비브 △에스트라 △셀퓨전씨 △더랩바이블랑두 △투쿨포스쿨 등이 있다. 이밖에도 △맥 △어반디케이 등 프리미엄 브랜드 대표 상품을 원플러스원(1+1) 구성 또는 추가 할인 가격에 선뵌다.

'올영세일 투(TWO)래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8일까지 올리브영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영세일 소식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50만원 상당의 항공권 등의 경품을 원플러스원(1+1)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세일 기간 매일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의 올영세일 특집 연속 방송도 진행한다. 오후 8시마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시청 가능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거리두기 해제, 외부 활동 증가 등과 함께 소비 심리도 살아나고 있는 만큼 이번 올영세일에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쇼핑을 즐길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