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올영세일이 왔다"…CJ올리브영, 8일까지 최대 70% 할인 실시

(CJ올리브영 제공) © 뉴스1
(CJ올리브영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CJ올리브영은 8일까지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여름을 대비하기 위한 시즌 인기 상품부터 프리미엄 화장품, 최신 트렌드의 신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별해 최대 70% 할인한다.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모바일앱뿐만 아니라 즉시 배송, 매장 픽업 등 O2O 서비스, 라이브커머스 등을 통해 각종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세일 첫날인 2일과 6일, 8일에 '선착순 특가' 행사가 열린다. 1만원 이상 구매시 행사 상품을 100원, 990원 또는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시까지,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 각각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세일 기간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대표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주요 매장에서 자체 선정한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 등도 진행된다.

주요 브랜드로는 Δ닥터지 Δ클리오 Δ라운드랩 Δ웨이크메이크 Δ브링그린 Δ아비브 Δ에스트라 Δ셀퓨전씨 Δ더랩바이블랑두 Δ투쿨포스쿨 등이 있다.

특히 이번 세일에서는 프리미엄 브랜드 할인을 상품 수와 할인율 모두 역대 최대로 구성했다. 맥, 어반디케이 등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 대표 상품을 원 플러스 원(1+1) 구성 또는 추가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여름철에 특히 수요가 높은 상품군인 여름 바디용품을 비롯해 네일페디용품, 레그케어용품, 슬리밍용품, 클렌징폼 등은 '카테고리 대전'을 통해 대거 할인할 계획이다.

'올영세일 투(TWO)래블' 이벤트도 마련했다. 8일까지 올리브영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영세일 소식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50만원 상당의 항공권 등의 경품을 원 플러스 원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올영세일 소식을 공유받은 고객은 모바일 앱에서 추천인 코드 입력 후 세일 기간 사용 가능한 랜덤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올리브영은 세일 기간 매일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의 올영세일 특집 연속 방송도 진행한다. 마술쇼를 콘셉트로 세일 대표 상품을 재미있게 소개하는 한편, 라이브 방송에서만 선보이는 깜짝 혜택, 럭키 드로우,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후 8시마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