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 대상 연 1.9% 일복리저축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SC제일은행 일복리저축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홍보 이미지. SC제일은행 제공
SC제일은행 일복리저축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홍보 이미지. SC제일은행 제공


[파이낸셜뉴스] SC제일은행은 오는 30일까지 일복리저축예금(MMDA)에 1억원 이상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에게 신규일로부터 최장 60일간 매일 잔액에 대해 최고 연 1.9%의 특별금리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복리저축예금은 수시입출금식 저축성 예금으로 매일의 잔액에 따라 금리를 차등 지급한다. 예금을 많이 예치할수록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어 주로 고액 자산가들이 돈을 맡기는 파킹통장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일복리저축예금에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규 가입일로부터 최장 60일까지 특별금리를 제공해준다.
이벤트 금리를 적용하는 개인별 가입한도는 최소 1억원에서 최대 20억원이며, 총 모집한도 2000억 원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단, 가입일로부터 60일에 해당하는 날이 휴일일 경우 직전 영업일까지 해당 금리가 적용된다. 특별금리 제공 기간 중에 예금잔액이 1억원 미만으로 내려가거나 특별금리 적용기간이 종료되면 일복리저축예금의 기본 약정금리가 적용된다.

seung@fnnews.com 이승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