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현대렌탈케어, 직수형 냉온 정수기 '큐밍 더슬림 마이핏' 출시

현대렌탈케어, 직수형 냉온 정수기 '큐밍 더슬림 마이핏' 출시
[파이낸셜뉴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자가관리형 직수형 정수기 '큐밍 더슬림 마이핏(사진)'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큐밍 더슬림 마이핏은 직수형 정수기로 사용자의 정수기 사용 목적에 따라 양을 다르게 하는 생활밀착형 정량 추출 기능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전면 디스플레이에 위치한 버튼을 누르면 커피·차(80ml), 종이컵(120ml), 머그잔(230ml), 봉지라면(550ml), 연속(1.2ml) 등 5가지 옵션에 따라 추출량을 조절할 수 있다. 고객들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패턴에 맞춰 기존에 제공했던 3가지 추출량 옵션을 5가지로 늘려 세분화한 것이다.

최근 유행하는 무채색 톤의 '뉴트럴 베이지' 컬러를 적용한 것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정수기 전면에 입체감 있는 세로 무늬가 특징인 '템바 보드'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큐밍 더슬림 마이핏은 자가관리형 모델로 사용자가 직접 필터와 출수용 코크를 교체할 수 있어 손쉽게 관리 가능하다.
현대렌탈케어는 렌탈 고객에게 정수기 필터, 코크 등 소모품 키트를 4개월 마다 정기 배송해주며, 의무사용기간(60개월) 동안 무상 AS와 12개월 마다 케어매니저 방문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 렌탈료는 2만3900원이며, 제휴 카드 할인혜택도 적용된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편의 기능과 서비스를 지속 발굴해 차별화된 품질의 렌탈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