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부산시, 일상회복 맞아 관광 프로모션 추진…KTX 60% 할인 등

부산행 야경대전 홍보포스터(부산시 제공)© 뉴스1
부산행 야경대전 홍보포스터(부산시 제공)© 뉴스1

(부산=뉴스1) 박채오 기자 = 부산시는 2022 일상회복 여행가는 달인 6월을 맞아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다채로운 부산관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이날 오전 10시부터 '부산행 야경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산을 방문하는 국내 관광객들에게 KTX 요금을 최대 60% 할인해 주고 야경관광상품을 결합해 제공한다.

부산시티투어버스, 용두산공원 다이아몬드타워 등 개별자유여행상품 5개와 피란수도부산 야경 워킹투어 등 패키지상품 7개가 선보인다. 코레일톡 어플과 레츠코레일 누리집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각각의 여행상품은 4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또 다른 프로모션으로 '대한민국 숙박대전 부산편'을 진행한다.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부산지역 숙박 할인 쿠폰 5000장을 발행해 7만원을 넘는 숙박상품을 예약하는 관광객에게 5만원을 할인해 준다.


6월7일 오전 10시부터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온라인 여행사 24곳에서 쿠폰을 신청하면 받을 수 있고, 1인당 1매만 발급된다.

아울러 6월14일부터 '부산에코 5대 트레킹 챌린지'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자연 속 힐링, 친환경 여행을 선사한다.

오륙도~이기대~광안리, 영도대교~흰여울문화마을 등 에코바다 트레킹 2개 코스와 금정산, 봉래산, 승학산 등 에코 마운틴 트레킹 3개 코스를 트레킹 인플루언서와 함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