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8일까지 여름 인기 상품 최대 70% 할인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CJ올리브영이 대규모 정기 세일에 돌입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2일부터 8일까지 1주일간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세일은 1년에 단 4번, 7일 동안 열리는 행사로,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먼저 ‘선착순 특가’ 행사는 세일 첫날인 2일과 6일, 8일에 각각 열린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 990원,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일 기간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대표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는 ‘단독 특가’, 주요 매장에서 자체 선정한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도 진행한다.
세일에 참여하는 주요 브랜드는 ▲닥터지 ▲클리오 ▲라운드랩 ▲웨이크메이크 ▲브링그린 ▲아비브 ▲에스트라 ▲셀퓨전씨 ▲더랩바이블랑두 ▲투쿨포스쿨 등이 있다.
올리브영은 고객들이 8일까지 올리브영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영세일 소식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50만원 상당의 항공권 등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