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1년에 단 4번...올리브영, '올영세일' 개시

기사내용 요약
올리브영, 8일까지 여름 인기 상품 최대 70% 할인
올리브영이 6월 2일부터 8일까지 진행하는 ‘올영세일’ 대표 이미지(사진=올리브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올리브영이 6월 2일부터 8일까지 진행하는 ‘올영세일’ 대표 이미지(사진=올리브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CJ올리브영이 대규모 정기 세일에 돌입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2일부터 8일까지 1주일간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세일은 1년에 단 4번, 7일 동안 열리는 행사로,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먼저 ‘선착순 특가’ 행사는 세일 첫날인 2일과 6일, 8일에 각각 열린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 990원,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 각각 구매 가능하다.


세일 기간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대표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는 ‘단독 특가’, 주요 매장에서 자체 선정한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도 진행한다.

세일에 참여하는 주요 브랜드는 ▲닥터지 ▲클리오 ▲라운드랩 ▲웨이크메이크 ▲브링그린 ▲아비브 ▲에스트라 ▲셀퓨전씨 ▲더랩바이블랑두 ▲투쿨포스쿨 등이 있다.

올리브영은 고객들이 8일까지 올리브영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영세일 소식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50만원 상당의 항공권 등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