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일찍 찾아온 무더위, 호텔 수영장서 시원한 풀파티 어때요?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6.02 18:14

수정 2022.06.02 18:14

호텔업계 수영장 패키지 집중
하얏트 제주 ‘카페8’ 풀사이드 메뉴 출시
반얀트리 서울, 여름 바비큐 패키지 선봬
코오롱 리조트 야외 수영장 8월까지 개장
일찍 찾아온 무더위, 호텔 수영장서 시원한 풀파티 어때요?
일찍 찾아온 무더위, 호텔 수영장서 시원한 풀파티 어때요?
위 사진부터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풀사이드 바비큐',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야외 수영장 각사 제공
위 사진부터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풀사이드 바비큐',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야외 수영장 각사 제공
때이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호텔가가 수영장에 집중하는 분위기다. 수영을 하며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신메뉴를 내놓거나 야외에서 바비큐를 할 수 있도록 '풀사이드 바베큐 뷔페' 등을 오픈하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2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관광개발은 최근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캐주얼 레스토랑 '카페 8' 야외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메뉴를 출시했다.

피자 7종을 비롯 시저 샐러드, 클럽 샌드위치 등이다. 호텔 관계자는 "제주 딱새우와 흑마늘, 오렌지를 올린 제주피자와 제주 위트 에일 생맥주는 현지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어 꼭 맛봐야하는 메뉴 중 하나"라고 소개했다. 풀사이드 신메뉴는 '카페8' 총괄셰프인 마리오 카라멜라의 손 끝에서 완성됐다.


이 곳 야외 풀데크는 제주 최대 규모(4290㎡)를 자랑한다. 도심과 바다, 공항까지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어 인기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며 인피니티풀, 키즈풀 등으로 구성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패키지'를 오는 25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 속에서도 휴양지에 온 듯 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객실 1박과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입장,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50% 할인 혜택을 포함한다.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남산과 이국적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경관이 펼쳐지는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진행된다. 등심, 양갈비, 닭고기, 바닷가재 등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낸 고기와 해산물을 즐길 수 있으며 볶음밥, 피자, 치킨윙 등 다양한 요리와 각종 샐러드, 디저트도 준비돼 있다.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도 3일부터 '풀사이드 바비큐'를 진행한다. 탁 트인 야외에서 참숯 향을 즐기며 셰프들이 현장에서 요리한 각종 볶음 및 그릴 요리들을 즐길 수 있다. 소고기와 양고기, 소시지, 새우 등 여러 종류의 고기와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또 맥주, 화이트와 레드와인, 소프트 드링크가 포함된 음료 무제한 패키지를 추가로 곁들일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에서도 야외 수영장을 공식 개장하고 '원더-풀'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야외 수영장 2인 이용권이 포함돼 있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레스토랑 디어스에서 맥주, '콜팝(콜라+팝콘치킨)', 피카츄 돈가스 등의 '스위밍 스낵'을 판매해 수영 후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다.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