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파르나스 호텔 제주, 7월 오픈 앞두고 얼리버드 패키지 선봬

파르나스 호텔 제주 인피니티풀. 파르나스 호텔 제주 제공.
파르나스 호텔 제주 인피니티풀. 파르나스 호텔 제주 제공.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오는 7월 22일 그랜드 오픈 예정을 앞두고 오픈 기념 얼리버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30년 이상 운영해온 호텔 전문기업 파르나스호텔이 제주 서귀포 중문관광단지에 선보이는 307실 규모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이다.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내에서도 가장 바다 조망이 뛰어나며, 제주 지역 서핑의 성지로 불리는 중문색달해수욕장과도 도보로 5분 내 접근할 수 있는 독보적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첫 단장한 럭셔리한 신규 객실을 누구보다도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와 호텔의 시그니처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객실 패키지로 특별한 여름 호캉스를 제안한다.

얼리버드 객실 패키지는 취향이나 인원에 따라 선택 가능할 수 있도록 총 3종으로 선보인다. 먼저 파르나르 호텔 제주가 자랑하는 시그니처 스위트 패키지인 ‘Born to Fascinate(BTF) 패키지’는 4인이 함께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투숙이 가능한 투 베드룸 스위트 객실 1박과 조식, 애프터눈티, 해피아워까지 모두 포함된 클럽 라운지 서비스 4인 혜택을 포함한다.
여기에 제주에서 첫 선을 보이는 프리미엄 어린이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킨더’ 4시간 이용권을 제공해 키즈 동반 고객을 위한 혜택도 담았다. 또한 객실 1박과 함께 제주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하고 특색있는 제주 음식을 제공하는 콘페티(CONFETTI)의 2인 조식 뷔페 혜택을 담은 ‘콘페티 패키지’도 얼리버드 특가로 선보이며,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오프닝 스페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커피와 수제 맥주를 각각 2잔씩 제공한다.

얼리버드 객실 패키지는 예약이 개시되는 6월부터 7월 말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되며, 투숙은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가능하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