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한달동안 '올리브영 클린뷰티 BEST’ 프로모션 진행
클린뷰티 브랜드 ‘에스네이처’가 올리브영 클린뷰티 브랜드에 선정됐다.
친환경, 착한성분, 동물보호 등의 엄선된 기준으로 올해 새롭게 올리브영 클린뷰티 브랜드로 선정된 에스네이처는 16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한 안전한 성분 & 프리미엄 품질과 친환경 종이 포장재 및 재활용이 용이한 수분리 라벨 용기, 콩기름을 활용한 소이잉크 인쇄, FSC 인증 지류 단상자 사용 등으로 친환경 가치 실천에 앞장서 나가고 있다.
에스네이처는 클린뷰티 선정 기념으로 6월 한달동안 '올리브영 클린뷰티 BEST’ 프로모션에 참여 하여 자사의 수분천재 아쿠아라인의 베스트템을 선보인다.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에서 '2020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크림 부문 1위’를 수상하고 '2021 디렉터파이 수분크림 TOP of TOP'에 선정된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대용량 기획세트(본품60ml+증정품 30ml) 를 할인혜택가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2021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스킨/토너 부문 1위’를 수상하고 '2022 디렉터파이 토너 TOP of TOP'에 선정된 '에스네이처 아쿠아 오아시스 토너’ 기획세트(본품 300ml +증정품 크림 30ml)도 6월 한달간 할인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에스네이처는 "건강한 자연성분들로 맑고 촉촉한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주는 에스네이처 수분천재 아쿠아라인의 제품들과 함께 클린뷰티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감사하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클린뷰티 브랜드로써,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활동들을 꾸준히 실천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