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플라자 호텔, 8시간 실속 호캉스 패키지 선봬

김주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6.07 08:57

수정 2022.06.07 08:57

플라자 호텔, 8시간 실속 호캉스 패키지 선봬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은 8시간 동안 휴식과 미식 그리고 호텔 내 부대시설까지 실속 있게 즐기는 ‘하프글램핑 & 하프케이션(HalfGlamping & Half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도심형 휴가를 즐기는 사람이 늘어가는 가운데 더 플라자 피트니스 클럽 연회원 수가 전년 대비 6배 증가했다. 이에 플라자 호텔은 반나절 동안 내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발 빠르게 기획했다.

패키지는 '하프글램핑'과 ‘하프케이션’ 두 가지다. ‘하프글램핑’ 패키지는 캠핑 용품으로 꾸며진 콘셉트 객실과 일반 객실이 연결된 커넥팅 룸에서 색다른 휴식을 경험하고픈 고객에게 적합하다. '하프케이션' 패키지는 디럭스룸 또는 레지덴셜 스위트룸 선택이 가능해 프라이빗한 업무 공간이 필요한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하프글램핑’과 ‘하프케이션’ 패키지 모두 도심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최고층 수영장과 더 플라자 피트니스 클럽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호텔 셰프가 준비한 인룸 다이닝으로 이탈리안 푸틴, 그린샐러드, 콜라 2개가 제공된다. 오는 13일부터는 로스트 치킨, 감자튀김, 콜라 2개로 패키지 구성이 바뀐다. 투숙 기간은 8월 31일까지며 주중 한정으로 판매한다.

플라자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워케이션’을 위해 방문하거나 수영장, 레스토랑 등 여가 생활을 즐기기 위해 호텔을 찾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에 따라 숙박을 하지 않아도 고객 취향에 맞게 호텔을 알차게 이용하는 패키지를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플라자 호텔은 도심 속 캠핑이라는 콘셉트의 패키지를 출시해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글램핑 나이트 시즌1'은 캠핑 용품으로 꾸며진 야외 콘셉트 객실과 일반 객실을 연결한 커넥팅 룸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포레스트 글램핑' 패키지는 120주년 콜맨 한정판 텐트와 LG 룸앤티비를 글램핑 라운지에 비치하고 인룸 다이닝도 준비돼있어 볼거리와 먹거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플라자 호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