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물놀이 시설과 레고랜드 이용권, 항공권 및 호텔예약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까지 오션월드 현장 매표소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비씨카드, 선불카드 제외)로 오션월드 종일권 결제 시 단독 균일가인 2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동반 3인까지 30% 할인이 제공된다.
아산스파비스에서는 30일까지 현장매표소에서 KB국민카드로 입장료(워터파크+온천) 결제 시 1인 당 1만5000원의 할인가로 동반 3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7월 15일까지 KB국민카드로 롯데워터파크 입장권 결제 시 본인 최대 52%, 동반 3인 최대 44% 할인이 제공된다.
KB국민 레고랜드 제휴카드(KB국민 레고랜드카드, 레고랜드 매니아카드, 레고랜드 체크카드) 고객이 행사에 응모하면, 레고랜드 성인 1일 이용권 정상가 구매 시 동반 자녀 1일 이용권을 무료로 예매할 수 있는 기프트코드를 제공한다.
30일까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티티비비, 비즈트립의 이벤트란을 통해 KB국민카드로(KB국민 비씨카드 제외)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이벤트란을 통해 대한항공에서 국내선 항공권 발권 후 탑승 완료 시 결제금액의 5%를 캐시백 받을 수 있으며, 그 외 아시아나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에어부산 국내선 항공권 발권 시 결제금액의 3%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30일까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여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제휴여행사(하나투어, 호텔패스)를 통해 해외 호텔 결제 시 최대 8%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7월 29일까지 KB국민카드 티티비비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등록해 호텔예약을 결제하면 해외 호텔의 경우 15%(최대 9만원), 국내 호텔은 12%(최대 3만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 30일까지 부킹닷컴에서 KB국민 마스터, 비자카드(KB국민 기업, 비씨 마에스트로 카드 제외)를 통해 국내외 호텔을 예약 및 결제하면 숙박 요금의 최대 10%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