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한화리조트 ‘마티에 오시리아’ 7월 1일 오픈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6.13 09:43

수정 2022.06.13 13:55

'마티에 오시리아' 프레스티지 객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마티에 오시리아' 프레스티지 객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파이낸셜뉴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티에(MATIÈ) 오시리아’의 정식 개관을 앞두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마티에(MATIÈ)’는 프랑스어로 소재, 질감을 의미하는 ‘마티에르(MATIÈRE)’의 줄임말이다. 이는 서로 다른 질감의 삶이 공존하는 휴식처를 뜻한다. 부산 기장군에 첫 번째로 오픈하는 ‘마티에 오시리아’는 지역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공간 곳곳에 고유의 감성을 담았다.

대표적으로 ‘마티에 오시리아’ 객실 미니바는 부산 대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모모스 커피’ 드립백과 허브티 업체 ‘레드팟티’의 블렌딩 티를 제공한다.

미국식 양조장 ‘갈매기브루잉’ 수제 맥주도 비치해 부산만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추후 유휴공간을 활용해 지역 특색이 담긴 브랜드들과 전시회, 굿즈 제작 등 행사들도 진행할 예정이다.

‘마티에 오시리아’는 200개의 객실 중 80% 이상 4인 투숙이 가능한 스위트 형으로 가족 단위 고객이 이용하기 좋다.
또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송정 해수욕장 등 유명 관광지로부터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지리적 이점이 뛰어나다. 최근에는 LG전자와 협업으로 배송 로봇을 도입해 고객 편의성 향상에도 힘썼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급변하는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특색 있는 신규 호텔 론칭에 힘쓰고 있다. ‘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