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갤럭시코퍼레이션 AVA(아바), 메타버스 엑스포 홍보대사로 위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6.14 14:24

수정 2022.06.14 14:24

갤럭시코퍼레이션 AVA(아바), 메타버스 엑스포 홍보대사로 위촉

갤럭시코퍼레이션의 'AVA(아바)'가 '2022 메타버스 엑스포'의 홍보대사로 위촉 됐다고 14일 밝혔다. AVA(아바)는 갤럭시코퍼레이션의 버추얼 아바타 IP들을 통칭한다.

2022 메타버스 엑스포는 메타버스 관련 기술뿐만 아니라 메타버스 플랫폼 내 경제체제 구축을 위한 NFT와 블록체인 관련 기업들이 참여하여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행사이다.

이번 엑스포 홍보대사로 위촉된 AVA(아바)들은 원슈, 앗따거, 큰오산이, 리태리, 마미손, 마의손 총 6명의 버추얼 캐릭터이다. 이들은 그동안 '부캐전성시대' 방송 출연부터 버추얼 무대, 서면인터뷰, 드로잉 퍼포먼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했다.

홍보대사 AVA(아바)들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2022 메타버스 엑스포에 참여 할 계획이다.
AVA(아바)들은 키오스크 등을 포함한 디스플레이 영역에서 엑스포 참가자들을 맞이 한다. 뿐만 아니라 엑스포 내부 쇼케이스 에어리어에서도 참가자들과 만나는 등 홍보대사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갤럭시코퍼레이션 최용호 CHO는 "이번 메타버스 엑스포는 메타버스·NFT 등 미래 산업을 다루는 행사에서 우리 AVA(아바)가 홍보대사가 됐다는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며 "2022 메타버스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AVA(아바)들이 홍보대사로서 최선을 다해줄 것" 이라고 전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