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 ‘기온쿼츠(GYEON Quartz)’가 자동차용 세라믹 코팅제 Q2 EVO 라인업을 국내에 선보였다.
기온쿼츠의 Q2 EVO 라인업은 세계 각국의 전문가들과 R&D팀이 다년간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기존 전문 디테일링 샵에서만 시공 가능했던 고성능 자동차 코팅제를 일반 소비자용으로 리뉴얼 출시하여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간편한 시공으로도 강화된 내구성과 내화학성 등 뛰어난 코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일반소비자가 직접 시공이 가능한 소비자용 라인과 기온쿼츠 인증점 전용 시공 상품인 인피니트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의 선호 스타일과 차량 상태에 따라 코팅제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기온쿼츠 코리아의 마케팅팀 이주미 과장은 “Q2 EVO 라인업은, 자동차 디테일링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전 세계 트랜드에 맞추어 셀프 코팅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된 제품” 이라며, “기존 3~4회 다중 레이어링이 필요했던 코팅제 대비, EVO 제품은 단일 레이어로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때문에 높은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Q2 모스 EVO는 가장 발전된 코팅 기술이 적용된 플루오로 폴리실라잔 포뮬러로 개발되어 뛰어난 성능 밸런스와 시공 효율성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기온쿼츠는 고도의 경험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2년 런칭해 전 세계에 디테일링 풀 라인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특히 코팅제 분야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확립했으며 2021년에는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