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탄(TAN)이 컴백 앨범 음원의 일부를 미리 선보였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지난 18일 오후 10시30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컴백 앨범 더블유 시리즈 '2탄'(위시 버전)(W SERIES '2TAN'(wish ver))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속에서는 타이틀곡 '라우더'(Louder)를 비롯해 수록곡 '어도러블'(Adorable), '언제나(My Heart)' 등이 담겨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 주안과 재준, 현엽, 지성이 작사에 참여한 '라우더' 일부분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여기에 멤버 지성과 그룹 비투비 이민혁이 작사에 힘을 보탠 '어도러블'은 물론, 청량한 매력이 가득 담긴 '언제나(My Heart)' 일부가 스포일러, 과연 탄이 이번 컴백 앨범을 통해 어떤 콘셉트로 돌아올지 관심이 모인다.
MBC '극한데뷔 야생돌' 이후 지난 3월10일 데뷔 앨범 '1탄'으로 가요계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완성형 아이돌'로 입지를 굳힌 탄은 이번 컴백 앨범을 통해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한다.
탄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