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밀리의 서재, '나라사랑포털' 입점

뉴시스

입력 2022.06.24 11:40

수정 2022.06.24 11:40

[서울=뉴시스] 나라사랑포털 입점한 밀리의 서재 구독권 (사진-밀리의 서재 제공) 2022.06.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나라사랑포털 입점한 밀리의 서재 구독권 (사진-밀리의 서재 제공) 2022.06.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수지 기자 =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가 '나라사랑포털'에 구독권 상품을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나라사랑포털은 전·현역 군 장병을 대상으로 쇼핑, 어학, 취업, 교육, 군 복지 등을 지원하는 서비스 플랫폼이다.

나라사랑포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밀리의 서재 구독권은 기존 12개월권 정가보다 36.8% 저렴하다. 나라사랑포털 제휴 매장 중 '도서' 카테고리에서 밀리의 서재 선택 후 구독권을 구매하면 할인 가격으로 밀리의 서재가 제공하는 독서 콘텐츠 11만 권을 이용할 수 있다.

밀리의 서재는 나라사랑포털 입점 기념으로 9개월권 구매 고객에게 추가 3개월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박정현 밀리의 서재 B2B사업본부장은 "최대 37% 가까이 할인된 가격으로 밀리의 서재 서비스가 나라사랑포털에 입점하게 되면서 현역 병사들의 독서 환경이 개선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밀리의 서재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도 확대하고 있다. 기업 고객에는 '기업 도서관'이란 메뉴에서 각 기업들이 직원들에게 추천하는 도서를 등록하고, 다양한 통계를 제공한다.
또한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직무 내용을 영상으로 담은 북러닝 콘텐츠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