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마이크로킥보드, 어린이 킥보드 및 자전거 교통 안전 교육, ‘마이크로 킥앤런 세이프티’ 실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6.24 13:48

수정 2022.06.24 13:50

마이크로킥보드, 어린이 킥보드 및 자전거 교통 안전 교육, ‘마이크로 킥앤런 세이프티’ 실시

스위스 글로벌 브랜드 마이크로킥보드 (㈜지오인포테크이노베이션)가 제 2회 어린이 킥보드 및 교통 안전 교육 프로그램인 ‘마이크로 킥앤런 세이프티(MICRO KICK & RUN SAFETY)’를 실시하게 되었다.

이번 마이크로 킥앤런 세이프티는 19년 진행시 참여고객의 만족도가 높았던 어린이를 위한 교통안전교육 프로그램으로 3년여만인 2022년 7월 16일(토) 한성대학교 상상관에서 진행된다.

마이크로 킥앤런 세이프티는 전문 교육 자격을 보유한 강사를 초빙하여 여러가지 상황의 실제 사례들을 통한 교통 안전 교육과 킥보드를 탈 때 유의사항, 사용법, 보호장구 착용법 등으로 배우고 실습해 볼 수 있는 시간을 준비하였다.

더불어 킥보드 활용 놀이,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있으며, 본 행사는 마이크로 킥보드를 보유하고 있는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마이크로킥보드의 담당자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 사이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킥보드와 자전거 안전교육 & 교통 안전 교육을 통해 어린이들의 올바른 교통문화 정착과 킥보드, 자전거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하기를 희망한다’” 며 “국내에서 유/아동용 킥보드의 대표 브랜드로서 책임을 가지고 어린이들을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마이크로 킥앤런 세이프티의 모집 신청은 오는 26일(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서는 마이크로 킥보드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이크로킥보드는 스위스의 압도적인 기술력과 안정성,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국내외 킥보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로 이미 최상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킥보드와 2바퀴 스쿠터류 외에 최근 마이크로바이크 16인치, 20인치 신제품 출시로 유아/어린이 자전거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