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상조·보일러 결합상품 나왔다…'나비엔라이프' 출시

뉴시스

입력 2022.06.24 14:22

수정 2022.06.24 14:22

기사내용 요약
교원라이프, 상조업계 처음으로 도입해 출시
경동나비엔 제품 구매 시 최대 260만원 지원
[서울=뉴시스] 나비엔라이프. (사진=교원라이프 제공) 2022.06.2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나비엔라이프. (사진=교원라이프 제공) 2022.06.2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교원라이프는 상조업계 최초로 보일러 결합상품 '나비엔라이프'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나비엔라이프는 교원라이프와 경동나비엔, 신한카드가 제휴해 선보이는 상조·보일러 구매 지원 결합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경동나비엔 대리점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보일러 등 경동나비엔 제품 구매 시 최대 260만원이 지원된다. 1인당 최대 2구좌까지 가입할 수 있다.

교원라이프는 친환경 보일러 설치가 의무화되면서 보일러 교체 수요가 늘어날 것을 예상해 상품을 선보였다.


나비엔라이프 가입 고객은 교원라이프 장례서비스를 비롯해 ▲해외여행 ▲크루즈 ▲웨딩 ▲장지(봉안당) ▲가전 ▲교육상품 등 다양한 라이프케어 서비스로 전환해 이용이 가능하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부모의 경조사 부담 해소는 물론 자녀의 결혼, 교육에 이르기까지 인생 주기에 따라 필요한 상품으로 전환해 이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다양한 레저시설의 할인우대 혜택도 있다.
교원그룹의 '더스위트호텔'을 특별 우대가로 이용할 수 있다. 라한호텔, 금호리조트 등 전국 제휴 호텔 이용 시 최대 50% 이상 할인 받을 수 있다.
교원라이프에서 운영하는 직영 장례문화원를 비롯해 전국 40여곳의 제휴 장례식장 할인 혜택도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