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배드걸프렌드' 아슬아슬 양다리 로맨스…7월5일 첫 선

[서울=뉴시스] '배드걸프렌드' 티저 영상 (사진= 와이낫미디어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배드걸프렌드' 티저 영상 (사진= 와이낫미디어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드라마 '배드걸프렌드'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첫 방송되는 와이낫미디어의 새 드라마 '배드걸프렌드'는 양다리 연애를 하고 있던 커리어 우먼 양지수(변서윤 분)가 하루아침에 두 명의 남자친구와 같은 회사에 다니게 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티저 영상 속에는 두 명의 남자와 연애하는 양지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양지수는 십년지기 절친 곽현우(유정후 분)에게 각각의 남자친구 장점을 늘어놓았다. 일할 땐 냉정하고 까칠하지만 양지수에겐 스윗한 같은 회사 팀장 윤태오(박영운 분), 보기만 해도 훈훈하고 감정 표현에 솔직한 문지호(혁 분)가 바로 양지수의 남자친구들이었다. 곽현우는 "너 그런 장난에 그 남자들은 말라죽어가는 거 알지"라며 경고했다.


이어진 장면에선 윤태오가 출근한 양지수를 부르며 함께 일하게 된 문지호를 소개했다. 한 회사에서 두 남자친구와 아슬아슬한 양다리 연애를 펼치게 된 양지수는 과연 무사히 사랑을 지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배드걸프렌드'는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일본 아베마TV, VIKI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