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IBK 창공 대전 혁신 창업기업 딱플, 배드민턴 레슨 서비스 시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6.30 11:00

수정 2022.06.30 15:34

IBK 창공 대전 혁신 창업기업 딱플, 배드민턴 레슨 서비스 시작

딱플이 새로운 레슨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는 배드민턴코치와 회원들이 간편하게 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매칭을 해주는 플랫폼으로서 기존의 중개 매칭 서비스들과는 다르게 나에게 맞는 코치를 검색하고 바로 개인 지도를 예약·결제가 가능한 서비스이다.

기존의 회원들은 고정된 요일 및 정해져 있는 시간에만 개인지도를 받는 것이 아닌,
일정 기간 내의 개인지도횟수 쿠폰을 구매하여 보다 자유롭게 요일 및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딱플 서비스는 또한 회원들뿐만 아니라 코치들에게도 개인 지도에 집중할 수 있게 홍보 인원모집, 기타 cs관리를 맡아 편의 보장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개인지도 가능 지역으로는 천안, 아산, 화성, 대구가 있으며, 점차 전국적으로 코치들을 섭외하고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딱플은 이번 배드민턴 개인지도 서비스를 시작으로 향후 서비스 기능개선과 개발을 이어나갈 예정으로, 효율적인 운영 및 예약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발을 계획하고 있다.


딱플 주식회사는 2021년 설립된 기업으로 ‘딱 맞게 플레이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생활체육 시설물 예약, 관리, 매칭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딱플은 지난해 12월 IBK기업은행이 운영하는 혁신 창업기업 육성 프로그램인 IBK창공 대전 1기 기업으로 선정되어 프로그램을 수료한 바 있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