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KT 에스테이트, 선택형 호텔 멤버십 '셀렉티브' 론칭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6.30 11:36

수정 2022.06.30 11:36

KT 에스테이트, 선택형 호텔 멤버십 '셀렉티브' 론칭

[파이낸셜뉴스] KT에스테이트는 자사 운영 글로벌 호텔 체인 아코르, 하얏트, 메리어트 계열을 통합 이용할 수 있는 호텔 통합멤버십 '셀렉티브' 5종을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셀렉티브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호텔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선택형 호텔 멤버십이다. 멤버십 하나로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안다즈 강남,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동대문,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11월 말 오픈 예정)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 종류는 1종의 무료 멤버십(토파즈)과 4종의 유료 멤버십(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다이아몬드)까지 총 5종으로 구성했다.

토파즈는 호텔 할인과 이벤트, 제휴 서비스 등 회원 전용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멤버십이다. 객실 및 식사 10% 할인 쿠폰을 연간 각 1매씩 제공한다.


유료 멤버십은 내 생활 방식에 맞게 식음특화형, 호캉스형, 라이프스타일형, 럭셔리형 등 멤버십 타입과 쿠폰팩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멤버십에 따라 최대 객실 30%, 식음료 15%, 노보텔 동대문 뷔페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 대비 최소 130% 금액에 상당하는 바로 사용 가능한 바우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식음특화형(루비)은 데이트하는 연인이 즐기기 좋은 애프터눈티 이용권, 식사권, 케이크 교환권 등 식음 혜택 위주의 멤버십이다. 호캉스형(사파이어)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객실 15% 할인 등 숙박 혜택 중심으로 구성된 멤버십이다.
라이프스타일형(에메랄드)은 클럽층 숙박권, 스파 등 고품격 서비스가 포함된 멤버십이다. 럭셔리형(다이아몬드)은 호텔 VVIP 혜택만을 담아 제공하는 멤버십이다.
소피텔 스위트룸 30% 할인, 소피텔 바 VIP 위스키 세트, 발렛파킹 서비스 등 최상급 서비스가 포함된 쿠폰팩이 제공된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