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뷰티

알콘, ‘데일리스 토탈원’ 워터렌즈 난시용 론칭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7.04 09:30

수정 2022.07.11 08:55

알콘, ‘데일리스 토탈원’ 워터렌즈 난시용 론칭

한국알콘 비젼케어 (대표 방효정)이 ‘데일리스 토탈원’ 워터렌즈 난시용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알콘 관계자는 “그동안 난시용 워터렌즈 출시를 원하던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7월 난시 고객들에게 워터렌즈의 우수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난시교정용의 워터렌즈는 눈에 닿는 부분으로 갈수록 수분함유율이 높아져 촉촉함이 지속되는 워터그라디언트 재질로 표면층은 80% 이상의 수분율을 함유하고 있어 하루 종일 편안함을 제공한다. 알콘의 기술로 안정적인 축 교정이 더해져 착용감이 편안하다.

한국알콘 비젼케어는 난시용 워터렌즈 론칭과 함께 ‘이젠 난시에도 워터렌즈 주세요’를 카피로 내건 새로운 광고를 티비 및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난시용 워터렌즈는 가까운 워터렌즈 판매 안경원을 방문해 직접 체험도 할 수 있다.


한편 ‘워터렌즈’는 김태리 배우를 모델로 한 광고를 송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워터렌즈 광고는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안경원을 배경으로 김태리 배우가 자신 있게 “워터렌즈 주세요”라고 말하는 모습을 통해 워터렌즈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한국알콘 비젼케어 방효정 대표는 “배우 김태리 씨의 당당한 이미지가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워터렌즈의 이미지를 잘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