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에이티즈, 29일 컴백 확정…호기심 가득 티저

에이티즈© 뉴스1
에이티즈©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에이티즈(ATEEZ)가 약 7개월의 공백기를 깨고 컴백을 확정지었다.

1일 0시 에이티즈는 컴백을 알리는 포스터와 함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콘텐츠와 함께 '에이티즈 더 월드 EP.1 : 무브먼트/ 웨이크 업, 더 월드/ / 2022. 07. 29'라는 문구가 게시되어 새 앨범 발매 정보를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지하에 무작위로 부착된 유인물들의 모습이 담겨있고, 검은 페도라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미스터리한 인물이 눈길을 끈다. 그의 얼굴 위로 에이티즈의 새로운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그 옆에 적힌 문구가 어떤 메시지를 담고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수많은 모니터와 마이크로 가득한 비밀스러운 공간이 등장한다. 모니터에는 포스터와는 상반된 올 화이트의 인물이 등장하고, 누군가를 세뇌시키듯 반복적인 단어를 읊는 오디오가 흘러나온다.
이 가운데 갑자기 영상과 소리가 끊어지고, 포스터와 같은 메시지가 흘러나오며 말미에 7월29일이라는 컴백 일자를 표기해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했다.

앞서 에이티즈는 지난 2020년 7월 발매한 '제로: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부터 지난해 12월 발매한 '제로: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까지 이어온 '피버'(FEVER) 시리즈의 막을 내렸다. 이 피버 시리즈를 통해 수 많은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에이티즈가 약 7개월 만에 새로운 시리즈 '더 월드'의 막을 올리며,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