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쿠팡, 와우회원 전용 '반려동물 아이템 특가 이벤트' 진행

로켓 펫스티벌 썸머 한정특가 이벤트(쿠팡 제공)© 뉴스1
로켓 펫스티벌 썸머 한정특가 이벤트(쿠팡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쿠팡은 무더위를 대비해 반려동물 전용 여름 상품을 모은 '로켓 펫스티벌 썸머 한정특가'를 10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로켓 펫스티벌 썸머 한정특가'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보양식부터 더위를 식히기 위한 쿨링 제품, 물놀이 장비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한 이벤트다.

할인하는 아이템은 2회에 걸쳐 공개하며, 우선 공개한 12개는 5일까지 특별가로 판매한다.

아울러 쿠팡은 더위에 지친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본격 여름맞이 테마관도 운영한다.

'무더위 식혀줄 So Cool 특가' 테마관에서는 여름 필수 아이템인 쿨링 제품을 포함해 야외활동에 적합한 반려견 구명조끼, 래시가드 등 물놀이용품을 판매한다.

'기력회복! 수분충전! 울아기 여름보양식; 테마관에서는 몸에 좋은 성분이 포함된 건강식과 간식, 종합영양제까지 반려동물의 종과 나이, 영양상태까지 고려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행템 vs 집콕템' 테마관에서는 카시트, 해충 방지 용품, 반려동물 전용 우비 등 다양한 외출용품과 함께 급식기, 방석, 장난감 등 다양한 실내 용품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반려동물용품이 급하게 필요한 고객이라면 '반려동물 추천 로켓배송'을 통해 로켓배송이 가능한 인기 상품을 한눈에 모아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천만 반려인을 위해 고객이 반려동물과 함께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여름 제품들을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 시즌별 맞춤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쇼핑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