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임영웅, 무더위도 막지 못한 대전 ‘IM HERO’ “함께 즐기는 대축제”

임영웅, 대전 콘서트 /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 대전 콘서트 /사진=물고기뮤직

[파이낸셜뉴스] 가수 임영웅이 팬클럽 영웅시대와 함께 대전에서도 하늘색 빛 물결을 펼쳤다. 임영웅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대전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를 개최, 가까이에서 팬들과 만났다.

콘서트에서 임영웅은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비롯해 ‘춤신춤왕’ 면모를 대방출한 ‘무지개’와 ‘사랑해 진짜’ 등 수록곡들로 무대를 꾸몄다.

임영웅은 눈물샘을 자극하는 고품격 감성부터 듣는 순간 온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댄스와 트로트까지 모든 장르를 아우르며 10대부터 90대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임영웅, 대전 콘서트 /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 대전 콘서트 /사진=물고기뮤직

남녀노소 나이불문 ‘히어로 매직’으로 전 세대가 즐기는 축제의 장을 펼친 임영웅은 화려한 퀄리티의 무대와 함께 팬들에 대한 고마움도 전하며 임영웅 그리고 영웅시대가 함께 만들어가는 ‘IM HERO’의 의미까지 강조하기도 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현장 이벤트와 매 지역마다 색상이 달라지는 포토존 등 지루함 없이 공연을 기다리게 하는 ‘IM HERO’는 첫 지역이었던 고양에 이어 창원, 광주, 대전까지 하늘색 빛 물결을 뽐내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임영웅은 정규 1집 ‘IM HERO’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