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유라, 7월 한 달간 '스테이 쿨' 프로모션 진행

유라, 7월 한 달간 '스테이 쿨' 프로모션 진행
[파이낸셜뉴스] 스위스 하이엔드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7월 한 달간 인기 커피머신을 할인 판매하는 '스테이 쿨(Stay Coo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유라는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유라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 총 10종을 최대 1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공식몰인 알라카르테몰과 유라 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가정용 최신 모델을 포함한 베스트셀러 8종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의 커피머신으로 평가받는 'ENA8(알루미늄, 화이트, 블랙, 레드)'과 유럽 베스트 에스프레소 상을 수상한 'D4'는 가장 큰 폭의 최대 15~18% 할인가에 선보인다.

카페 수준의 퀄리티를 만날 수 있는 'E6'는 17%, 특별한 에스프레소를 위한 홈 바리스타 에디션 'ENA4(블랙, 화이트)'는 15%, 세계 최초 콜드&핫브루 2-in-1(투인원) 커피머신 'Z10'는 10%, 우아한 아름다움을 가진 'E8'은 13% 할인해 준다. 여기에 콤팩트한 사이즈로 중소형 사무실에 적합한 상업용 커피머신 'WE6', 'WE8' 2종도 13% 할인 판매한다.

전국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도 소비자가 대비 8~15%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에스프레스 블렌딩 원두'도 증정한다.
또, 구매 제품에 따라 유라 에스프레소잔, 유라 텀블러, 유라 우산, 싱글 원두 등을 증정하고, 스페셜티 원두 정기 배송 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 유명 팝 아티스트 임지빈 작가와 협업한 '유라X임지빈 스페셜 에디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셜 에디션은 총 4점으로, 8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