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엘리프와 그린 이벤트'이어 ‘엘리프 송촌 더 파크’ 계약자에 화분 증정
이 이벤트는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텀블러 들고 다니기, 제로웨이스트 등 지구를 지키는 작은 실천을 담은 사진 혹은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에 올리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로, 참여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 이벤트 참가자는 “일상 속 환경보호를 알리기 위한 취지로 진행된 이벤트인 만큼 열심히 참여했는데 상품 행운도 찾아와 기뻤다”며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일상 속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방법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계룡건설은 ‘엘리프와 그린그린 이벤트’에 이어 최근 ‘엘리프 송촌 더 파크’의 계약자 전원을 대상으로 화분 증정 이벤트도 진행했다.
한편, 계룡건설 엘리프 송촌 더 파크는 대전 최초의 공원을 품은 숲세권 단지로 용전근린공원, 쌍천근린공원, 동춘당공원 등과 인접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는 친환경 아파트다.
대전시 대덕구 송촌동 산25-6번지 일대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8층 9개동, 전용 84~112㎡ 총 799가구로 조성되는 이 단지는 지난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한 1순위 청약접수 결과, 526가구(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5562건의 청약이 접수되며 큰 관심을 받았다.
kwj5797@fnnews.com 김원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