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대명아임레디 '대명 스마트라이프' 가입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대명아임레디 '대명 스마트라이프' 가입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 케어 상조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대표상품인 '대명 스마트라이프' 론칭 7주년 기념으로 삼성 비스포크 가전을 경품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대명아임레디와 삼성전자의 제휴 결합상품이다. 삼성전자 매장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 1구좌당 최대 100만원의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조, 해외여행, 크루즈 가운데 한 가지에 가입한 뒤 원하는 시점에 웨딩, 주얼리, 장지 등 11가지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로 바꿔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만기까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납입금 전액을 돌려 받을 수도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대명 스마트라이프에 가입한 신규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대용량(1등, 4명), 삼성 비스포크 에어제트청소기(2등, 4명), 대명아임레디몰 10만 포인트(3등, 50명)를 추첨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삼성디지털프라자나 홈플러스, AK플라자 삼성전자 매장에서 가전을 구매한 뒤 7월 31일까지 대명 스마트라이프 녹취계약을 마치면 된다. 8월 31일까지 1회차를 납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단 녹취계약 시 이벤트 자동응모에 동의가 필요하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