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쿠팡, 토트넘 프로모션 진행..."공식 라이센스 제품 총집합"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7.12 08:36

수정 2022.07.12 08:36

쿠팡, 토트넘 프로모션 진행..."공식 라이센스 제품 총집합"

[파이낸셜뉴스] 쿠팡은 오는 18일까지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센스 제품을 모아 판매하는 '토트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쿠팡플레이가 올 여름 토트넘 홋스퍼 FC를 한국에 초청하는 가운데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를 기다리는 축구팬들을 위해 준비했다. 쿠팡은 토트넘 공식 라이센스 제품은 물론, 경기 관람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비바스포츠, 하이언트커뮤니케이션, 에스제이트랜드, 올가니카, 에스고인터네셔널 등 토트넘과 공식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이번 기획전은 스포츠용품부터 의류, 바디케어까지 토트넘 고유의 감성을 담은 상품으로 구성됐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최대 37%의 할인 혜택이 더해진 '직관·집관 특별상품전'도 만나볼 수 있다. 집관 고객이라면 '집관 먹거리' 테마관에서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태블릿·모니터·스피커' 테마관에서는 고사양의 전자제품을 마련했다.

'썬크림·수딩젤·올인원' 테마관에서는 직관 고객을 위해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 등을 준비했다. 여기에 스포츠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축구공·스포츠용품' 테마관도 연다.

이달 7~16일 쿠팡에서 한 번이라도 구매한 이력이 있는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000만원 쿠팡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총 100명의 와우회원을 추첨해 최대 1000만원에서 최소 100만원의 쿠팡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쿠팡 기프트 카드는 쿠팡에서 쿠팡캐시처럼 사용할 수 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