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청담어학원 수지브랜치 여름방학 영어 몰입캠프 진행

영어 노출 시간 극대화하여 ESL 기술과 득점력 향상
청담어학원 수지브랜치 여름방학 영어 몰입캠프 진행


수지 영어학원 청담어학원 수지브랜치는 7월 25일부터 8월 12일까지 ‘2022 여름방학 3주 영어 집중 몰입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어 몰입 캠프는 여름방학 3주 동안 영역별 커리큘럼에 따라 집중적으로 학습하여 단기간에 실력을 높이는 프로그램이다.

수지 청담어학원 관계자는 “여름방학에 주 5일 캠프 프로그램을 운영해 영어 노출 시간을 극대화한다. 학생이 온전히 영어 학습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리딩, 라이팅, 스피킹 등 언어 역량뿐만 아니라 영어 사고력과 득점력을 향상에도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여름방학 단과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읽기 능력 강화, 독해력 강화, 주제별 말하기 및 글쓰기를 통한 표현력 강화, 토플 득점력 강화를 위한 유형별 연습, 디베이트 역량 강화, 문법 및 대신 대비 등 다양하다.

학원 관계자는 “매년 조기 마감될 정도로 영어 몰입 캠프 인기가 높다. 방학을 기회로 ESL 향상에 집중하면 새 학기 영어 학습을 더 효과적으로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라고 말했다.


청담어학원 수지브랜치는 2022 여름방학 3주 영어 집중 몰입캠프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얼리버드 기간 내 등록하면 수강료 할인 혜택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청담어학원 수지브랜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