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아펠가모, 반포·잠실점 공간 리뉴얼 진행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7.14 09:39

수정 2022.07.14 09:39

아펠가모 반포 신부대기실 리뉴얼 이미지.
아펠가모 반포 신부대기실 리뉴얼 이미지.
[파이낸셜뉴스] 프리미엄 웨딩 브랜드 아펠가모가 반포점과 잠실점 공간 리뉴얼을 진행한다. 엔데믹 이후 폭발적으로 늘어난 웨딩 니즈에 발맞춰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서다.

14일 아펠가모는 반포와 잠실점 신부대기실을 내추럴한 가든의 느낌을 선사하기 위해 공간 전면과 곳곳에 가든 플랜테리어와 플라워 컨셉의 인테리어를 접목하는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화이트 톤의 천장과 창문을 통해 드리워지는 자연 채광은 신부 대기실을 화사하고 편안한 느낌의 힐링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 점포에 따라 혼주탈의실 및 보조 신부 대기실 공간이 새로 마련되어 아펠가모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10여 년간 고객으로부터 음식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아온 아펠가모는 리뉴얼을 통해 연회장을 다양한 컬러와 쉐입, 텍스처의 오브제를 활용한 입체적인 공간으로 변화시키 예정이다.
단순히 음식을 맛보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보는 즐거움까지 더할 수 있는 풍성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는 품격 있는 연회의 순간을 선사한다.

아펠가모 반포와 잠실의 공간 리뉴얼은 각각 8월 19일, 8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리뉴얼 기간 동안 웨딩 예약 관련 상담은 정상 진행된다.
공사가 진행 중인 부분은 현장 투어에 제약이 따를 수 있으며, 리뉴얼 이후 실제 업그레이드된 공간의 투어가 가능하다.

한편 아펠가모는 잠실, 반포, 광화문, 선릉, 공덕에 지점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 웨딩 업계의 리더로서 보다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웨딩을 제안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홈파티 딜리버리 서비스인 아펠가모 앳 홈을 론칭하고,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브라이덜 스파 트리츠와의 협업을 통해 뷰티·헬스 시장에도 도전하고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