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에이피알의 스트릿 브랜드 널디가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와 협업해 한정판 티셔츠를 15일 출시했다.
총 5종의 티셔츠로 구성된 이번 '널디x앱솔루트' 콜라보 컬렉션은 널디의 시그니처 '2-라인'과 앱솔루트 특유의 블루 컬러, 고딕 폰트 등이 어우러져 컨템포러리한 스트릿 스타일을 선보인다. 널디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두 브랜드의 자유롭고 크리에이티브한 무드를 담아내는 데 주력했다.
특히 '일루젼' 기술을 응용해 티셔츠 안쪽 프린팅으로 간접 노출된 로고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레이어드 로고 티셔츠'가 이색적이다. 일루젼 기술은 유리병 안에 색감 있는 로고를 배치, 제품이 병에 담겨있을 때 은은한 로고색을 띄우는 앱솔루트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이다.
이번 컬렉션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오픈한 '앱솔루트 홈'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앱솔루트 브랜드 창립 144주년을 맞아 1종 당 144 장만 한정 제작, 총 720 장만이 오는 31일까지 현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는 "글로벌 주류 브랜드 앱솔루트와 함께한 이번 콜라보는 널디라는 브랜드의 진화를 의미한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개성을 내는 브랜드와의 추가적인 콜라보로 스트릿 패션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