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이달 말까지 스냅사진 촬영 이벤트 등
[전주=뉴시스] 한훈 기자 = 전북 전주시가 덕진공원에서 가족·연인과 주말 나들이를 즐기는 방문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
전주시는 16일부터 이달 말까지 매주 주말 덕진공원 일원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덕진공원 하계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꽃이 만개한 덕진공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냅사진 촬영용 의상 및 소품 대여와 사진 인화 부스 운영, 피크닉 세트 대여, 스냅사진 촬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꾸려진다.
한복·근대의상·웨딩의상 등 의상 대여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1인당 1매 사진 인화 서비스와 스냅사진 촬영 이벤트를 제공한다.
의상 대여 이벤트 참여자가 덕진공원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SNS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할 경우에는 추가 인화(1매) 서비스와 함께 제작된 미니 포스터도 선물한다.
덕진공원 포토 이벤트는 덕진공원을 방문하는 누구나 하루 최대 50명까지 선착순 현장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행사가 연화정도서관, 연화교 등 새로워진 덕진공원의 매력을 많은 분들이 보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36936912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