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신예그룹 WSG워너비의 출근길 사진이 공개됐다.
16일 MBC '놀면 뭐하니?'에 따르면 WSG워너비는 이날 MBC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에 오른다. 아울러 방송을 위해 MBC 상암 사옥으로 들어서는 WSG워너비의 출근길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첫 음악 방송 데뷔 무대에 오르는 WSG워너비가 어떤 무대와 하모니를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에서 WSG워너비의 세 유닛 가야G(이보람, 소연, HYNN-박혜원, 정지소), 4FIRE(나비, SOLE-쏠, 엄지윤, 권진아), 오아시소(윤은혜, 코타, 박진주, 조현아)는 3색 케미를 뽐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WSG워너비는 지난 9일 데뷔곡 음원 발표와 함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가야G의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는 7일 연속 멜론TOP100 1위를 지키고 있다. 4FIRE의 '보고싶었어' 역시 2위에 올랐다. 음원 공개 직후 벅스 뮤직, 지니 뮤직 실시간 차트에서는 가야G '그그그', 4FIRE '보고싶었어', 오아시소 '클링클링(Clink Clink)'가 나란히 1~3위에 오르기도 했다.
WSG워너비의 데뷔 무대가 펼쳐질 MBC '쇼! 음악중심'은 이날 오후 3시10분 방송된다. 이어 6시20분부터 시작하는 '놀면 뭐하니?'에선 WSG워너비의 찾아가는 쇼케이스가 그려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